7월 1주 씨니어 클래스 안내(원데이클래스/데이트추천코스)









남미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간단한 스페인어를 배우고 가면 좋지 않을까요? 7월 1주 SEE:NEAR 클래스에선 ‘여행자를 위한 스페인어 배우기’ 클래스가 새롭게 추가되었답니다. 이외에도 수제청 만들기, 성격진단하기 등 인기 클래스가 준비되어 있으니 지금 확인하세요. ^^


신경옥 프로님의 ‘행동명상하기’는 내 몸을 활기 넘치게 만들고, 스트레스 관리와 자존감 향상, 감정 조절 등을 유연하게 하도록 돕는 클래스로, 호흡 수련, 명성, 기공 등을 배울 수 있습니다.   

박순락 프로님의 ‘수제청 만들기’는 풍부한 비타민과 영양소를 가진 재료로 새콤달콤한 수제청을 직접 만드는 강의입니다. 단순히 수제청을 만드는 것뿐 아니라 효능부터 재료 고르는 법까지 배울 수 있답니다.

박창수 프로님의 ‘수묵화 배우기’에선 일반인도 쉽게 수묵화를 접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옛 멋이 고즈넉하기 담겨있는 수묵화는 자연과의 소통을 통해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데요. 정신 수양과 치유에도 좋답니다.   

박범용 프로님의 ‘여행자를 위한 스페인어 배우기’는 간단한 스페인 회화는 물론 중남미 여행팁 등도 배울 수 있습니다. UN이 지정한 6대국 공용어 중 하나이자, 세계에서 2번째로 많이 쓰이는 스페인어를 지금 배워보세요. 

김보경 프로님의 ‘성격진단하기’은 인간관계를 맺는 데에 걱정이 많은 분께 추천해드리고 싶은 강의인데요. 나를 아는 것이 남을 이해하게 되는 시작점이기 때문이죠. 블록 애니어그램 키트를 통해 ‘나’의 성격 유형을 찾는 방식으로 수업이 진행됩니다.

우선영 프로님의 ‘세일즈 프로세스’는 ‘세일즈’가 단순한 ‘영업’이 아니라 사람을 만나고 대하는 직업 모두에 해당된다고 말합니다. 이 세일즈를 위해선 전략이 필요한데요. 영업에 대한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고객과 내가 행복해질 수 있는 비결과 전략을 지금 배워보세요. 

황인숙 프로님의 ‘2차 감정 이해하기’는 사람이 살면서 피할 수 없는 인간 관계, 특히 가족, 소통, 심리적 안정, 불안함과 그 원인 등을 키워드를 바탕으로 새로운 길을 제시하는 클래스입니다. 

박순락 프로님의 ‘꽃차 만들기’는 잘 씻은 꽃을 여러 번 덖어서 꽃차를 만드는 수업입니다. 수업 시간 내내 향기로운 꽃과 함께하기에 절로 힐링이 되는 클래스랍니다.  

친구와 함께 공유해 보세요.

덧글 (0개)

덧글은 로그인 후에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