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평단모집]영화처럼 다쳐도 보험이 지켜줘요 :: 쉐어러스

쉐어러스 이벤트

특별한 이벤트를 소개하는 공간입니다

[서평단모집]영화처럼 다쳐도 보험이 지켜줘요

안녕하세요 교보북살롱 운영사 쉐어러스입니다.

좋은땅 출판사에서 9월 4일 출간될 장은서 작가님의 <영화처럼 다쳐도 보험이 지켜줘요> 서평이벤트가 오픈되었습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이벤트 일정:8/30-9/5
◇당첨자발표:9/6
◇인원:10명
◇응모방법 : 교보북살롱 네이버 공식카페 신규 가입 후 응모


종류도 많고, 각각의보장내용도 천차만별인 보험상품들! 
이 깊고 넓은 보험의 세계 속에서나한테 꼭 필요한 정보만 취할 수 있을까? 
『영화처럼 다쳐도 보험이 지켜 줘요』는 보험이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씌었다. 

우리 삶에서 보험이 필요한 순간들을 영화 이야기에서 끌어오고, 그에 알맞은 보험 상품을 추천해 준다. 
그동안 보험에 관심은 많았지만 제대로 알아 볼 엄두가 안 났던 소비자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영화 속 이야기를 통해 알기 쉽게 설명하는 보험 이야기
보험이 우리 인생에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 준다는 사실에 의의를 제기할 사람은 거의 없을 것이다. 
점점 더 예측 불가능한 세상으로 변해 가는, 갖가지 위험에 노출되어 있는 현대인들에게 보험은 어쩌면 생존에 있어서 꼭 필요한 준비물인 것이다.
하지만 그 종류와 보장 내용들이 너무 다양하고 많아서 나에게 필요한 보험이 무엇인지 제대로 파악하지 못한 채 보험에 가입하는 경우가 많다. 
가입 시 설명을 듣긴 하지만 그때만 어렴풋이 이해할 뿐 뒤돌아서면 내용이 뒤죽박죽 섞여 버린다.
보험, 잘 살펴보면 그리 어렵지만은 않다. 방대한 보험의 세계 속에서 헤매지 말고 나에게 필요한 보장 위주로 하나하나 천천히 살펴보는 건 어떨까? 

장은서 저자는 그동안 보험업계에서 일해 오며 어떻게 하면 소비자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을지 고민해 왔다. 
이 책은 영화라는 익숙한 소재를 가져와 영화 속 주인공들이 직면한 상황과 그에 걸맞은 보험을 설명해 주는 방식으로 구성되어 있다. 

영화 같은 일이라며 멀게만 생각해 온 일들이 현실에서 종종 벌어져 우리를 놀라게 만들 때가 있다. 이 책을 통해 보험과 조금 더 친해져 보는 건 어떨까?

친구와 함께 공유해 보세요.

덧글 (0개)

덧글은 로그인 후에 남기실 수 있습니다.

TOP

안녕하세요. 회원님은 어떤 분이신가요?

일반 회원

저는 강좌를 통해 다양한 경험과 정보를 얻고 싶습니다.

시니어 회원

저는 강좌, 상품, 콘텐츠 등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공간 공유 회원

저는 공간을 공유해 회원님을 연결하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