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만점 비결! 장준수 프로님의 덴마크식 영어학습법(원데이클래스)


한국의 영어교육 및 시험제도에 대한 문제 제기는 오래전부터 계속되어 왔습니다. 현지인이 잘 쓰지 않은 영어와 그들도 어려워하는 문법을 많이 배우기 때문이죠. 

비정상회담에서 언어왕으로 유명한 타일러 또한 한국의 영어 교육과 수능을 비판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한국의 영어교육은 '문법' 위주의 교육으로 인해 회화에 취약하여 원어민이 볼 때도 어려운 영어를 배우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쉬운 회화도 막상 입 밖으로 내뱉기 어려워하죠. 그렇다면 우리나라와 마찬가지로 모국어로 영어를 쓰지 않는 다른 나라의 영어교육법은 어떨까요?


영어를 모국어처럼 재미있게! 덴마크식 영어학습법


영어를 모국어로 쓰지 않는 나라 중 평균 토익, 토플 점수가 전 세계 상위권인 북유럽 덴마크의 영어학습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덴마크는 교육 정책적으로 외국 방송 자막을 없애 어릴 때부터 재밌는 만화를 자막 없이 들으면서 모국어처럼 영어를 학습합니다. 딱딱한 공부 방법이 아닌 '듣기'에 집중하며 생활습관 속에서 자연스럽게 영어를 배우기 때문에 외국어임에도 모국어처럼 말할 수 있죠.


50대 중반의 나이에 토익 만점 받은 장준수 프로님


실제로 덴마크식 영어학습법을 통해 다른 교육 없이 50대 중반의 나이에 토익 만점을 받으신 장준수 프로님은 이렇게 말합니다.

시험 점수뿐 아니라, 지속해서 영어를 사용하고 경쟁력을 갖추고자 한다면 덴마크식 영어학습법은 매우 필요합니다.

진정한 영어 고수로 거듭나고 싶은 분들, 영어공부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갖길 원하는 분들, 장준수 프로님과 함께 덴마크식 영어를 배워보시겠어요?

친구와 함께 공유해 보세요.

덧글 (0개)

덧글은 로그인 후에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