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평이벤트]내 남자는 곰

안녕하세요, 쉐어러스입니다.
곰과 사랑에 빠진 여자의 이야기를 통해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묻는 책, <내 남자는 곰>의 서평이벤트가 오픈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의 참여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응모기간 : 2/19-2/25
*당첨발표 : 2/27 (개별연락)
*배송정보 입력 : 2월 27일 자정까지
*서평작성기한 : 도서 수령 후 14일 이내
*인원 : 10명
*응모방법 : 해당 페이지에서 신청
*서평단 필수 미션
1. 북앤살롱 네이버 카페 '서평 인증' 게시판에 서평 작성  https://cafe.naver.com/kyobobooksalon
2. 개인 SNS에 업로드 후 북앤살롱 카페 게시글 댓글에 링크 작성
3. 평소 이용하는 온라인서점 1곳 이상에 별점 및 후기 업로드 후 카페 게시글 댓글에 링크 작성

도서 소개

곰을 사랑할 때… 인생은 불확실해진다!
사랑은 맹목적이고 예측할 수 없다. 언제 어디서 누구와 사랑에 빠질지 알 수 없는 일이다. 《내 남자는 곰》의 여주인공은 한 파티에서 그를 만났다. 그들은 함께 춤을 추었고, 사랑에 빠졌다. 그와 함께 있을 때 여자는, 사람들이 말하는 아름다운 인생이 눈앞에 펼쳐지는 것 같은 느낌이었다. 이렇게 근사한 남자는 바로 ‘곰’이었다.
하지만 여자가 커다란 곰의 사랑에 둘러싸여 안정감과 포근함을 느낀 것도 잠시, 어느 날 곰은 말없이 사라진다. 또 다른 사랑도, 열렬한 구애도 모두 마다하며 행방이 묘연해진 곰을 찾는 여자. 결국 그들은 또 다른 파티에서, 눈 내리는 숲속에서… 다시 만난다. 곰을 사랑할 때 인생은 불확실해진다. 이뤄지기를 바랄 수 없는 불가능한 사랑처럼 보이기도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이 만들어 간 사랑은 낭만적이며, 사랑의 충만함을 느끼게 한다.
황홀한 사랑을 향한 방황… 그 끝은 어디일까?
《내 남자는 곰》은 여주인공의 시선으로 이야기가 흘러간다. ‘사랑에 빠진 여자, 행복감에 젖어드는 여자, 연인이 떠날까 봐 불안해하는 여자,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있어도 때로는 고독한 여자, 사라진 연인을 찾아 떠나는 여자…’
이야기에 빠져들수록 《내 남자는 곰》이라는 제목에서 얼핏 느껴졌던 귀엽고 다정한 느낌보다 사랑을 향해 방황을 거듭하는 한 여자의 모습에 깊이 몰입하게 된다. 짧은 글과 절제된 일러스트로 사랑에 빠진 그들의 행복감과 이별의 암담한 분위기를 리얼하게 표현했다. 곰과의 만남과 이별, 그 속에서 그녀가 깨달은 진정한 사랑의 의미는 무엇이었을까? ‘살아간다’라고 담담히 말하는 그녀가 인생에서 발견한 소중한 가치는 무엇이었을까? 사라진 곰을 찾아 나섰던 그 길의 끝에서 여자는, 그리고 또 우리는 무엇을 알게 될까. 
감각적 일러스트로 주목받는 작가 뱅상 부르고의 ‘사랑’을 테마로 한 그래픽노블!
《내 남자는 곰》은 《화난 책》, 《잠자는 책》, 《도와줘, 늑대가 나타났어!》 등 어린이를 위한 그림책으로 두각을 나타내며 세계적으로 이름을 알린 벨기에 작가 뱅상 부르고의 성인을 위한 첫 그래픽노블이다. 그는 특유의 세련된 일러스트와 간결하면서도 속도감 있는 대사로 300쪽에 가깝게 ‘사랑’에 관한 서사를 풀어 나간다. 때로는 로맨틱하게, 때로는 다정하게, 때로는 쓸쓸하게 우리를 유혹하며 쉴 새 없이 책장를 넘기게 만든다. 한 여자와 곰의 사랑을 통해 깊이와 의미를 가늠하기 어려운 ‘사랑’의 본질을 떠올려 보게 한다. 그리고 마지막 장면에서의 긴 여운…. 가지고 있는 것만으로도 누군가와 사랑에 빠질 것 같은, 사랑의 민낯마저도 아름답게 그려 낸 책이다. 

저자 소개-뱅상 부르고

1967년 벨기에 브뤼셀에서 태어났다. 일찍부터 그림을 시작해 그리기를 멈추지 않고 있다. 여러 출판사에서 어린이들을 위한 책을 쓰고, 일러스트 작업을 했다. 몇 년 전부터 프랑스 마르세유에 정착하였고, 이곳에서부터 새로운 프로젝트가 시작되어 ‘La nouvelle Graphique’ 출판사가 탄생했다. 그리고 그의 첫 그래픽 노블 《내 남자는 곰》이 출간되었다.

북앤살롱 카페 (하단 이미지 클릭 시 카페로 이동합니다)


수업 장소


수업 일정

강남 시스디자인
강남 채널9
연남동 공간
당산 유니언타운
강서구 공방
르디아망청담
클랑음악연습실
도자기그림공방
HJ비즈니스 센터 강남
코너스톤 스페이스
마포공방
개인공방
강남 살롱포레스트
루이스 한남점

소개 동영상

회원님의 후기

  • 이윤지 님의 후기

    다 읽고 내 남자는 곰이 아니었으면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 독특한 일러스트와 한쪽에서 바라보고 느껴지는 시선을 알 수 있어서. . 다음에는 곰의 입장에서의 책도 나왔으면.. 하는 마음이 듭니다 ^^

    이윤지 작성 : 2020/03/09 21:12

한줄 기대평

  • 아직 등록된 기대평이 없습니다. 처음으로 기대평을 남겨주세요! 후기는 로그인 하신 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이런 강좌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