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흔의 나는 여행하며 00한다

※해당 페이지는 교보북살롱 유료 멤버만 신청이 가능하며 비멤버가 신청할 경우 24시간 이내에 자동 취소됩니다※


저는 영국계회사를 다니고있고, 동시에 '나는 여행하며 영어한다' 라는 영어회화책을 쓴 저자입니다. 6년간 쓴 책으로 제 여행 에피소드를 읽으며 그 때 썼던 영어회화 패턴 100개를 배우는 책입니다. 처음 나왔을때 베스트셀러였는데 이제는 스테디셀러가 되어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덕분에 꾸준히 인세도 일부 기부할 수 있었고 이곳 저곳에서 강연, 기고, 인터뷰, 그리고 이렇게 교보북살롱 호스트도 할 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 스마트폰, 유투브... 독서를 방해하는 것들이 너무 많은 요즘, 책을 혼자 읽으면 잘 안 읽게됩니다. 저만 그런 건 아니죠? 같이 읽고 싶어서 이렇게 작은 북살롱을 차리게 되었습니다! :)

 <나는 여행하며 00한다>모임 소개

저는 남미여행을 꿈꾸며 영국을 마음 속 고향 쯤으로 생각하고 사는 여행자이기도 합니다. 
독서모임 컨셉도 여행 주제이긴 하지만 여행이라곤 제주도도 안 가보신 분들도 모두 환영입니다. 
지난 독서모임에선 북유럽 비즈니스 산책을 읽었는데 '안 가본 사람이 가본 사람보다 목소리 더 크다' 더니, 북유럽 안가보신 분들만 모여서 즐거운 북유럽 품평회시간을 가졌습니다.  

제 독서모임에 오시면 책을 안 읽고 오신분들도 다른 참가자분들이 액기스만 뽑아서 재미있는 부분을 소개하여 함께 읽는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다같이 처음부터 끝까지 훑어보면서 두 시간이 지나면 책을 왠지 다 읽은 것 같은 착각을 하실 수 있고요, 이미 읽으신 분들은 마음껏 지성을 뽐내는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눈치 보지 않고 하고 싶은 이야기, 느낀점 등을 자유롭게 말하다 가시기를 바랍니다. 자신의 분야에 융합할 수 있는 작은 인사이트라도 얻어가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3월 선정도서

수업 장소

시스디자인


강의 진행 프로님 소개

쉐어러스 프로님 

소개 동영상

회원님의 후기

  • 아직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처음으로 후기를 남겨주세요! 후기는 로그인 하신 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한줄 기대평

  • 스체인을 스페인으로 정정합니다.^^;

    - 천사라 (2020/02/14 03:09 작성)
  • 가우디에 대하여 잘 알지는 못하지만 스체인을 여행했을 때 만난 건축물들 덕에 가우디를 존경합니다. 모임에서 많은 얘기 나눌 수 있기를^^

    - 천사라 (2020/02/14 03:09 작성)

이런 강좌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