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담Y의 리베르테 리브레 


여행을 다니고 기사를 작성하고, 미술관에서 관람하는 것도 즐기고, 이것 저것 배우고 체험하고, 회사에서 일도 하고 정신없이 한달을 보냅니다.
오롯이 저를 위한 시간과 지식에 대한 욕망으로 간만에 방에서 책을 펼쳐보지만 눈에 잘 들어오지 않습니다.
머리속에 회사에서 왜 그랬지? 아, 나도 유튜브 시작해야하는데... 방 정리 해야하는데... 하는 오만가지 생각이 납니다.

고요가 가득한 방에서는 외로움이 스멀스멀 고개를 들어 책속으로 뛰어 들려고 하는 우리의 발목을 잡습니다.
또 한창 책을 잘 읽다가도 비슷한 책, 같은 분야의 책만 보다보면 독서에 매너리즘이 오기도 합니다.

책을 읽고 싶지만 혼자서 방에 있을 때는 책이 잡히지 않거나, 집중이 힘들때,
그럴때는 리베르테 리브레에 오셔서 같은 공간에서 함께 책을 읽으면 더 쉽고 재미있게 독서를 즐길 수 있답니다.

독서에 열중할 수 있는 다양한 분야의 재미있는 책을 이야기와 후기 공유를 통해 추천해드립니다.
꼭 지정된 도서를 읽지 않아도, 오기 전에 책을 다 읽고 오지 않아도 됩니다.
자유롭게 책을 읽고, 이야기를 나누는 모임이 되었으면 합니다.

같은 책을 읽을 때는 지금까지 읽은 부분에 대해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다른 책을 읽을 때는 책을 왜 고르게 되었는지, 지금까지 어땠는지, 앞으로 어떨것 같은지,
책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개개인이 느끼는 독서의 재미를 공유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독서에는 제한이 없고, 모두의 도서 취향도 다르죠.
편안하고 즐거운 분위기에서 담화를 나누며, 당신이 느끼는 독서를 공유받고 싶습니다.
우리가 서로의 독서를 다채롭게, 더 재미있게 만들어주는 리딩메이트가 되기를 바랍니다.
우리의 모임은 책을 통한 관계와 자유로운 독서, 다양한 서재를 추구하는 리베르테 리브레입니다.


11월의 선정도서 


 11월의 캘린더


수업 장소

수성아르떼랜드 2번 게이트 옆 스위트리


강의 진행 프로님 소개

쉐어러스 프로님 

소개 동영상

회원님의 후기

  • 아직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처음으로 후기를 남겨주세요! 후기는 로그인 하신 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한줄 기대평

  • 만화로 보는 인간의 잔혹성, 책이 정말 흥미로운 것 같아요! 클래스 이름도 너무 마음에 드네요~

    - 진성이 (2019/10/25 11:16 작성)

이런 강좌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