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륜정의 낭독공감 


은 읽기에 비중을 두었으니까요. 남앞에서 읽는 게 부담스럽다면 듣기만 해도 됩니다. 한번 두번 듣다가 읽다가보면 서서히 책의 맛을 알아가게 될테니까요!! <낭독 공감>에서는 마음에 드는 한 구절만으로도 이야기 나눌 수 있습니다.\n책을 좋아하든 그렇지 않든 다른 사람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공감하고 공감받을 수 있는 <낭독 공감>으로 놀러오세요~~\n\n마지막으로 궁금증이 하나 생기셨죠? 제 아들 형제는 책을 좋아하고 잘 읽게 되었을까요? 딱 반반입니다! 한 놈은 "}" data-sheets-userformat="{"2":513,"3":{"1":0},"12":0}">저는 책을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언제부터 좋아하게 됐을까요? 사연이 길지만ㅎㅎ 짧게 줄이자면 우리 애들 때문이었습니다.

애들에게 모범을 보이려고 읽는 척했다? 그건 아닙니다! 애들에게 어떤 책을 골라줘야할지 찾다보니 점점 책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욕심이 점점 과해져 애들 독서지도까지 해야겠다는 생각에 독서지도사 자격증까지 따게 됐습니다.

그후 다른 학생들을 가르치고 성인강좌까지 하기에 이르렀지요. 그렇게 10년을 보내고 저를 돌아보니 인풋만 10년 넘게 하고 있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작년초부터 아웃풋, 즉 쓰기를 시작했습니다. 소설쓰기?는 아니고 주로 서평쓰기 입니다. 아직 창조적 글쓰기까지는 못 갔고요, 영화의 화면해설을 하는 쓰기작업도 하고 있습니다. 배리어프리 화면해설 작가뿐 아니라 더빙도 병행중이고, 독서모임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제 순서처럼 한번 해보는 건 어떨까요? 책을 그리 좋아하지 않아도 됩니다. 제가 진행하는 모임 <낭독 공감>은 읽기에 비중을 두었으니까요. 남앞에서 읽는 게 부담스럽다면 듣기만 해도 됩니다. 한번 두번 듣다가 읽다가보면 서서히 책의 맛을 알아가게 될테니까요!! <낭독 공감>에서는 마음에 드는 한 구절만으로도 이야기 나눌 수 있습니다.
책을 좋아하든 그렇지 않든 다른 사람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공감하고 공감받을 수 있는 <낭독 공감>으로 놀러오세요~~

<낭독공감>모임 소개 

<낭독공감>은 읽어주기 좋아하는 사람 듣기 좋아하는 사람 모두 환영합니다. 책 속 타인의 삶을 내 삶에 비춰보며 나를 이해하고 남을 잘 공감할 수 있는 사람이 되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책 선정은 비문학보다는 소설, 에세이, 시, 그림책 위주로 할 예정입니다.
모임 시작전 공지미션을 잘 보고 준비해오시면 됩니다! 당연히 아주 쉬운 미션입니다!!


11월 선정도서

11월 캘린더


수업 장소

교보문고 창원점 배움


강의 진행 프로님 소개

쉐어러스 프로님 

소개 동영상

회원님의 후기

  • 아직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처음으로 후기를 남겨주세요! 후기는 로그인 하신 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한줄 기대평

  • 읽는 사람만이 아니라 듣는 사람에도 주목하신 점이 너무 좋네요 한 번 들으러 가볼 기회가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 김한비 (2019/10/25 17:31 작성)

이런 강좌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