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환의 브랜딩에 랜딩하기

※해당 페이지는 교보북살롱 유료 멤버만 신청이 가능하며 비멤버가 신청할 경우 24시간 이내에 자동 취소됩니다※


안녕하세요! 
책을 통해 사람을 잇고 세상을 얽고 싶은 사람, booklinker 신사환입니다! 교보북살롱 새내기 호스트입니다.
'북미인'이라는 독서모임을 운영 중에 있고, 트레바리 독서모임에서 마케팅 클럽을 3시즌째 담당하고 있습니다.
또한 독서길잡이로서 전국 400여개의 독서동아리를 지원하는 일에 함께 하고 있습니다.

저는
- 책을 좋아합니다. 여러 이유로 만나보기 힘든 사람들이 쌓아온 삶의 정수를 가장 짧은 시간에 가장 적은 비용으로 배울 수 있는 것이 책이라고 생각합니다. 안 읽은 책이 산더미지만 휴대폰 갤러리에는 늘 읽고 싶은 책 목록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 사람 만나기를 좋아합니다. 휴먼 라이브러리 라는 말이 있습니다. 한 사람의 삶은 도서관과 같아 배울게 무궁무진합니다. 우리가 독서모임을 하는 이유입니다.
- 자기만의 무언가가 있는 사람들을 좋아합니다. 저 역시 그런 사람이 되기 위해 부단히 노력중입니다. 자신만의 브랜드를 만드려고 하시는 분들과 함께 고민하고 싶습니다.


 <브랜딩에 랜딩하기>모임 소개 

‘브랜딩에 랜딩하기’ 모임에서는 브랜드와 마케팅 관련 책을 읽으려 합니다. 
정해진 도서와 연관된 다른 책이나 영상도 여건이 된다면 함께 보려 합니다. 
마케터가 아니더라도 우리는 회사와 삶에서 자신을 끊임없이 드러내야 하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누군가 나를 알아주길 기다리지 않고 적극적으로 나를 알려보겠다 하시는 분들이 함께 하시면 좋겠습니다.


 12월 선정도서


 12월 캘린더 및 신청방법

▶바로가기◀

 관련 콘텐츠

인스타그램

수업 장소

교보문고 광화문점 '배움'


강의 진행 프로님 소개

쉐어러스 프로님 

소개 동영상

회원님의 후기

  • 이지선 님의 후기

    호스트님이 준비하신 책 요약과 발제문 프린트물을 중심으로, 주제에 충실하게 진행되었습니다. 자기 소개를 3가지 키워드로 한 것도 신선했고, 서로 의견을 나눌 기회도 많았어요. 책 1/3만 읽고 갔는데 놀다가는 기분으로 얻어가는 것들이 많았네요! 강력 추천해요!

    이지선 작성 : 2019/11/22 10:11 (수정 : 2019/11/22 10:42)

한줄 기대평

  • 아직 등록된 기대평이 없습니다. 처음으로 기대평을 남겨주세요! 후기는 로그인 하신 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이런 강좌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