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태니컬 아트 액자 만들기

보태니컬 아트는 식물이나 과일을 정교하게 표현하는 회화의 한 종류인데요.
사진이 없던 시절, 그림은 기록의 수단이었고 식물의 변화를 기록하고 보존하기 위해 식물을 세밀하게 표현하면서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지금에 와서는 식물이나 과일의 세밀한 모습과 감성이 더해져 바라보면 따스한 느낌을 전달해 줍니다.

이번 쉐어러스의 보태니컬 아트 액자 만들기 클래스에서는 그림에 자신이 없는 분이어도 쉽게 접하실 수 있도록 밑그림을 준비해두었어요.
다년간 뎃생 수채화를 가르치셨던 김명주 프로님께서 전문적이면서도 상냥하게 예쁜 액자 그림을 완성하실 수 있도록 해주십니다.

수채화로 식물을 그리며 마음의 안정을 찾고 싶은 분, 수채화와 보태니컬 아트에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추천 포인트

- 편안한 마음으로 수채화에 도전하고 싶으신 분
- 채색을 한 후 보태니컬 아트 액자를 인테리어 소품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 ☆액자 포함 클래스☆ )
- 김명주 프로님께서 프라이빗 레슨처럼 한 분 한 분 개인적으로 지도해주세요.


 상품정보

-  준비물 
   종이, 붓, 물감, 물통, 액자 까지 프로님께서 모두 준비해주십니다. 

   개인적으로 준비하실 필요없이 편안한 마음으로 오시면 됩니다. 


수업 장소

서울 종로구 종로1가 1 교보생명빌딩 지하 1층


강의 진행 프로님 소개

김명주 프로님 

- 전 꿈그린미술 학원 경영
- 관악 평생학습센터 서양화반
- 싱글벙글센터 뎃생수채화반
- 전 도서출판 민문사 책 일러스트 디자인

소개 동영상

회원님의 후기

  •                                     김혜주                          님의 후기

    평소에 수채화 & 꽃을 좋아하는데 보태니컬 아트 액자만들기 원데이클래스 들었습니다~수채화를 오랜만에 했지만 수년간 뎃생수업을 하신 김명주 선생님이 자상하게 알려주셨고 제가 잘 못해서 수업시간을 넘겨 가면서까지 열심히 해주셨어요~ 거의 개인지도 수준으로 꼼꼼하게 봐주시고 마무리도 해주셔서 멋진 작품만들어 왔어요~ 망치면 선생님이 다시 인공호흡으로 살려주심ㅋㅋㅋ크리스마스분위기에 맞게 빨강과 초록의 포인세티아를 매력적인 캔버스액자로 완성해서 침대옆에 두었네요!!!!!너무 예뻐요~수채화와 뎃생 꼭 배워야겠어요~ 다음에도 쉐어러스 수업 또 듣고 싶네요~

    김혜주 작성 : 2018/12/13 09:37

한줄 기대평

  • 아직 등록된 기대평이 없습니다. 처음으로 기대평을 남겨주세요! 후기는 로그인 하신 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이런 강좌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