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태니컬 아트 액자 만들기

보태니컬 아트는 식물이나 과일을 정교하게 표현하는 회화의 한 종류인데요.
사진이 없던 시절, 그림은 기록의 수단이었고 식물의 변화를 기록하고 보존하기 위해 식물을 세밀하게 표현하면서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지금에 와서는 식물이나 과일의 세밀한 모습과 감성이 더해져 바라보면 따스한 느낌을 전달해 줍니다.

이번 쉐어러스의 보태니컬 아트 액자 만들기 클래스에서는 그림에 자신이 없는 분이어도 쉽게 접하실 수 있도록 밑그림을 준비해두었어요.
다년간 뎃생 수채화를 가르치셨던 김명주 프로님께서 전문적이면서도 상냥하게 예쁜 액자 그림을 완성하실 수 있도록 해주십니다.

수채화로 식물을 그리며 마음의 안정을 찾고 싶은 분, 수채화와 보태니컬 아트에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추천 포인트

- 편안한 마음으로 수채화에 도전하고 싶으신 분
- 채색을 한 후 보태니컬 아트 액자를 인테리어 소품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 ☆액자 포함 클래스☆ )
- 김명주 프로님께서 프라이빗 레슨처럼 한 분 한 분 개인적으로 지도해주세요.


 상품정보

-  준비물 
   종이, 붓, 물감, 물통, 액자 까지 프로님께서 모두 준비해주십니다. 

   개인적으로 준비하실 필요없이 편안한 마음으로 오시면 됩니다. 


수업 장소

서울 종로구 종로1가 1 교보생명빌딩 지하 1층


강의 진행 프로님 소개

김명주 프로님 

- 전 꿈그린미술 학원 경영
- 관악 평생학습센터 서양화반
- 싱글벙글센터 뎃생수채화반
- 전 도서출판 민문사 책 일러스트 디자인

소개 동영상

회원님의 후기

  • 손서윤 님의 후기

    김명주 선생님의 클래스를 한 문장으로 표현하자면 ‘살아가면서 놓칠 수 있는 것들을 되돌아보게 만들어주는 소중한 시간’ 이라고 설명하고 싶습니다. 제가 그렇듯이 대부분의 사람들은 당장의 일때문에 곁에 있는 중요한 것들을 놓치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나 에코백 위에 수채화를 그리면서 제 앞에 놓여진 여러가지 상황들은 접어두고 패브릭 물감만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특성을 나타내기 위해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김명주 선생님께서 하신 말씀중에 “전 지금 당장 행복할래요”가 굉장히 제 마음에 와닿았습니다. 지금 당장 내 옆에 있는 것들을 소중히 여기고 사랑해야 겠다는 생각이 들게 해준 클래스를 들어서 좋았고 선생님을 만나게 되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이러한 기분을 다른 분들도 함께 느꼈으면 좋겠습니다.

    손서윤 작성 : 2018/09/09 21:34

한줄 기대평

  • 아직 등록된 기대평이 없습니다. 처음으로 기대평을 남겨주세요! 후기는 로그인 하신 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이런 강좌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