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슬린아트로 꾸미는 나만의 , 그릇 위에 그림 그리기


정성이 담긴 음식을 더 한층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비결은 바로 그릇에 있습니다. 
그럼 여러분은 평소에 어떤 그릇을 사용하시나요?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 식상한 그릇 말고, 내가 좋아하는 무늬가 있는 그릇을 갖고 싶다고 생각해보신적 있으신가요? 찾지 말고, 직접 내가 좋아하는 무늬가 있는 그릇을 만들어보세요. 

이 클래스에서는 포슬린 아트로 자신이 원하는 무늬의 그릇을 만들어내는 수업입니다.
'
포슬린 아트'란 유약처리 된 백자 위에 특수 안료와 오일을 이용해 그림을 그린 뒤 구워내는 도자기 공예를 말합니다.

그림을 안 배우신 분들도 쉽게 배우실 수 있기 때문에 부담감은 잠시 내려놓으셔도 됩니다. 선생님께서 학생 한명 한명 모두 봐주시기 때문에 쉽고 빠르게 배울 수 있습니다.  

내가 매일 보는 식기 그릇에 내가 좋아하는 무늬가 있으니 한층 더 입맛도 돌고, 설거지하는 것도 즐거운 일이 됩니다. 내가 좋아하는 무늬의 그릇으로 오늘 우리집 식탁 분위기를 한번 바꿔보시는 건 어떨까요?


 프로님 인터뷰

Q. 프로님께서 이 일을 시작하시게 된 배경이 궁금합니다. 

어린시절 마냥 그림 그리는 일이 좋아서 미술을 시작했었는데, 디자이너로 직장에서 일하면서 왜 그림을 시작했는지에 대한 회의감을 가지게 되었었어요.

물론 일러스트레이터나 포토샵 등의 프로그램으로 디자인을 하는 것도 예술이라고 보여질 수는 있었지만, ‘손으로 그리고 붓으로 그림을 다시 그리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러면서 포슬린페인팅(porcelain painting)이라는 생소한 공예 예술분야를 알게 되었고, 주저하지 않고 포슬린페인팅 공방에 수강을 시작으로 현재 그릇 위에 그림이라는 저의 공방을 갖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포슬린 페인팅을 재밌고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수업하여 많은 분들께 알리는 것이 제 바램입니다.


 추천 포인트

- 내가 원하는 스타일로 그릇을 꾸미고 싶은 분들께 추천합니다. 

- 평소 그릇에 관심이 많은 분들께 추천합니다. 

- 나만의 정성이 깃든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고 있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커리큘럼 / 상품정보


- 이 클래스에서는 위 사진과 같은 <꽃 찻잔(4P) 포셀아트 과정>을 배웁니다. 
(※자세한 과정은 수업시간에 공개합니다.)

- 수강료에는 도자기와 재료비 + 포장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관련 콘텐츠

- 업로드 될 예정입니다. 

수업 장소

경기도 의왕시 포일로69 두산위브 호수마을 2단지 내 상가동 106호 그릇위에그림


강의 진행 프로님 소개

김길은 프로님 

- 경희대학교 환경조경디자인학과 졸업
- 한국포슬린작가협회 회원
- 컬러리스트 기사 / 방과 후 교사 자격증
- '그릇위에그림' 대표

소개 동영상

회원님의 후기

  • 아직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처음으로 후기를 남겨주세요! 후기는 로그인 하신 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한줄 기대평

  • 아직 등록된 기대평이 없습니다. 처음으로 기대평을 남겨주세요! 후기는 로그인 하신 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이런 강좌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