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에 가면 이윤이 많이 남는 보석, 가방과 같은
비싼 물건은 아래층에 진열되어 있고 반드시 필요한
어린이 물품, 남성용품은 고층에 진열되어 있습니다.
이렇듯 세일즈를 위해서는 ‘전략’이 필요합니다.

태어나서 누군가를 만나고 직업을 갖고 결혼한 사람들은
누군가에게 선택을 받았기 때문에 세일즈에 성공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세일즈는 꼭 보험영업만이 아니라
사람을 만나고 대하는 직업 모두가 해당된다고 말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한자로 되돌아올 고자에 손님 객자 즉 되돌아오는 손님을 뜻합니다.
고객과 나의 접점부분을 잘 풀어내어 고객의 마음을 읽고
고객에게 숨어있는 needs를 끌어낼 수 있는 것이
바로 세일즈 전략입니다.

보험 설계사에서 시작해 영업소장, 지점장 ,
교육실장까지 25년간 영업을 해 오신 우선영 프로님은
영업에 대한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고객과 나 모두가 행복해질 수 있는
세일즈 전문가를 양성하는 것이 목표라고 하십니다.

각각의 고민을 공유하며 행복한 세일즈맨이 되는 첫 걸음
우선영 프로님과 함께 해 보시지 않으시겠어요?

수업 장소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천서로 177 래미안안양메가트리아


강의 진행 프로님 소개

우선영 프로님 

- 투데이에셋 대표
- 우선영 컨설팅 운영
- 데일 카네기센터 코치
- 신한생명
- IFC 교육실장

소개 동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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