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평이벤트] 오후의 이자벨 

 

모든 인생에는 그 나름의 ‘이자벨과 함께 한 오후’가,

모든 것이 무한하고 가능한 것 같은 때,

사하라 사막의 모래폭풍처럼 걷잡을 수 없었던 시절이 존재한다.

<오후의 이자벨>, 더글라스 케네디

 

2010년 무려 200주 동안 베스트셀러를 기록한 《빅 픽처》 작가 더글라스 케네디의 2020년 신작장편소설 !

삶을 통해 만나게 되는 사랑에 대한 매우 솔직하고 파격적인 메세지를 던지는 소설 《오후의 이자벨》의 서평 이벤트가 오픈 되었습니다.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응모기간 : 8/4~8/9

* 당첨발표 : 8/10

* 서평 작성 기한 : 도서 수령 후 2주 이내

* 인원 : 10명

* 응모방법 : 해당 페이지에서 신청

 

 

※서평단 필수 미션※

 

1. 교보북살롱 네이버 카페 '서평 인증' 게시판에 서평 작성

2. 개인 SNS에 업로드 후 교보북살롱 카페 게시글 댓글에 링크 작성

3. 평소 이용하는 온라인서점 1곳 이상에 별점 및 후기 업로드 후 카페 게시글 댓글에 링크 작성 



 

 

누구나 인생의 빛이 되어줄 사랑을 만나길 갈망한다. 낭만의 도시 파리에 첫 발을 디딘 샘은 우연히 방문한 유명 작가의 출간파티에서 이자벨을 만난다. 나직하고 낭랑한 목소리, 붉은 머리칼, 에메랄드빛 눈동자, 검정색 원피스와 부츠, 손가락 사이에 낀 프랑스산 담배. 샘은 이자벨의 모습에 첫눈에 반했고 오후 5시, 이자벨의 작업실에서의 만남을 약속한다. 샘이 파리에 머무르는 동안 이자벨과 함께한 오후는 불완정한 애정 속에서 자라온 샘의 외로운 마음을 비추는 한 줄기 빛이자 위안이 된다. 누구에게나 고단한 삶에 빛이 되어줄 사랑이 있는 것처럼….



 

저자소개

더글라스 케네디 Douglas Kennedy

 

주요서점 130주 연속 베스트셀러 《빅 픽처》의 저자!

 

1955년 뉴욕 맨해튼에서 태어났으며 다수의 소설과 여행기를 출간했다. 미국에서 태어나고 자랐지만 런던, 파리, 베를린, 몰타 섬을 오가며 살고 있다. 조국인 미국에 대해 비판적인 시각을 견지하고 있는 작가로 유명하다. 전 세계적으로 명성이 자자하지만 특히 유럽, 그중에서도 프랑스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자랑한다. 프랑스문화원으로부터 문화공로훈장을 받았고, 2009년에는 프랑스의 《르 피가로》지에서 주는 그랑프리상을 받았다.

 

한때 극단을 운영하며 직접 희곡을 쓰기도 했고, 이야기체의 여행 책자를 쓰다가 소설 집필을 시작했다. 오스트레일리아의 오지부터 시작해 파타고니아, 서사모아, 베트남, 이집트, 인도네시아 등 세계 60여 개국을 여행했다. 풍부한 여행 경험이 작가적 바탕이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등장인물에 대한 완벽한 탐구, 치밀한 구성, 한시도 긴장을 늦출 수 없는 스토리가 발군인 더글라스 케네디의 소설은 현재 전 세계 30여 개국에서 출간되고 있다. 2010년 국내에서 출간된 《빅 픽처》는 최고의 화제를 모으며 국내 주요서점 200주 연속 베스트셀러에 등재된 바 있다. 2020년 작 《오후의 이자벨》은 로스쿨 입학을 앞둔 미국 대학생 샘이 파리에 가서 만난 이자벨과의 사랑을 다룬 소설이다. 수많은 만남과 이별을 경험했지만 샘의 인생에서 깊이 새겨진 단 한 사람이 있다면 바로 이자벨이다.

 

주요작품으로 《오로르》, 《고 온》, 《데드 하트》, 《픽업》, 《비트레이얼》, 《빅 퀘스천》, 《스테이트 오브 더 유니언》, 《파이브 데이즈》, 《더 잡》, 《리빙 더 월드》, 《템테이션》, 《행복의 추구》, 《파리5구의 여인》, 《모멘트》, 《빅 픽처》, 《위험한 관계》 등이 있으며 격찬을 받은 여행기로 《Beyond the Pyramids》, 《In God’s Country》 등이 있다.

 

옮긴이 조동섭

서울대 언론정보학과를 졸업하고, 한양대 영화학과 대학원 과정을 수료했다. 《이매진》 수석기자, <야후 스타일〉 편집장을 지냈으며, 현재 번역가와 자유기고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데드하트》, 《픽업》, 《비트레이얼》, 《빅 퀘스천》, 《스테이트 오브 더 유니언》, 《파이브 데이즈》, 《더 잡》, 《템테이션》, 《파리5구의 여인》, 《모멘트》, 《빅 픽처》, 《파리에 간 고양이》, 《프로방스에 간 고양이》, 《마술사 카터, 악마를 이기다》, 《브로크백 마운틴》, 《돌아온 피터팬》, 《순결한 할리우드》, 《가위 들고 달리기》, 《거장의 노트를 훔치다》, 《일상 예술화 전략》, 《매일매일 아티스트》, 《아웃사이더 예찬》, 《심플 플랜》, 《시간이 멈춰선 파리의 고서점》, 《스피벳》, 《보트》, 《싱글맨》, 《정키》, 《퀴어》 등이 있다.

 


 

교보북살롱 네이버 카페(이미지를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수업 장소

쉐어러스


수업 일정

강남 시스디자인
강남 채널9
연남동 공간
당산 유니언타운
강서구 공방
르디아망청담
클랑음악연습실
도자기그림공방
HJ비즈니스 센터 강남
코너스톤 스페이스
마포공방
개인공방
강남 살롱포레스트
루이스 한남점

소개 동영상

회원님의 후기

  • 아직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처음으로 후기를 남겨주세요! 후기는 로그인 하신 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한줄 기대평

  • 아직 등록된 기대평이 없습니다. 처음으로 기대평을 남겨주세요! 후기는 로그인 하신 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이런 강좌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