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3 몸쓰는 북살롱 후기입니다 :: 쉐어러스

쉐어러스 후기 게시판

후기를 작성하는 공간입니다

8.13 몸쓰는 북살롱 후기입니다

김예림 호스트님의 몸쓰는 북살롱에 또 한번 더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모임 진행 시작 시간에 혼선이 생겨 잠시 혼란이 있었지만 호스트님의 친절한 설명 덕분에 편안한 마음으로 모임을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모임 시작전 간단한 스트레칭이 진행되었는데 잠시 경직되어 있던 분위기도 풀어지고 부담없이 편안하게 긴장을 풀 수 있어서 또한 좋았습니다

이번에 진행하게 된 책은 <걷기, 두발로 사유하는 철학> 이라는 책이었습니다.
처음 표지만 보고 접했을 때에는 가볍게 읽을 수 있는 책일거라 생각되었습니다.
하지만 역시 생각보다 가볍게 읽을 수 있는 책은 아니였고 철학책이다 보니 첫 장 부터 철학이라는 것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이 있었습니다.
걷기와 철학이 어떻게 연결이 될 수 있을까 라는 궁금증을 안고 책을 읽게 되었습니다.

역시나 어려운 파트들도 있었지만 흥미롭고 쉽게 읽을 수 있는 부분들도 있었습니다.
어려울 수 있는 부분들이 있었지만 호스트님의 친절하고 알기 쉬운 설명 덕분에 모임이 수월하게 진행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또한 사람들과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 의견을 나누면서 편안하고 쉽게 책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다양한 철학가들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걷기를 통하여 인생의 방향과 어떻게 살아갈 것인가를 배울 수 있어서 유익한 시간이었고 너무 어렵게만 생각했던 철학에 한 발짝 더 다가간 것 같아 너무나 좋았습니다.






친구와 함께 공유해 보세요.
윤솔 님께서 작성하신 글입니다.
TOP

안녕하세요. 회원님은 어떤 분이신가요?

일반 회원

저는 강좌를 통해 다양한 경험과 정보를 얻고 싶습니다.

시니어 회원

저는 강좌, 상품, 콘텐츠 등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공간 공유 회원

저는 공간을 공유해 회원님을 연결하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