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8일 <나은책방> 독서모임 후기 :: 쉐어러스

쉐어러스 후기 게시판

후기를 작성하는 공간입니다

6월 28일 <나은책방> 독서모임 후기

6월 28일 유니언타운 루프탑에서 진행된 나은책방의 선정도서는 '월요일이 무섭지 않은 내향인의 기술'이었습니다. 

 

간단한 자기소개와 오피닝 음악으로 모임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날은 나은책방을 찾아주시는 많은 분들이 기대하시는 좋은 공연과 함께 모임이 시작되어 분위기가 한층 좋았던 것 같습니다! 

 

이번 모임의 선정도서가 내향인에 관한 내용인 만큼 내향적인 분들의 참여도가 높았는데요. 각자 사회생활을 하며 내향인으로서 겪은 어려움과 내향인이었기에 가능했던 일들을 나누는 시간을 갖었습니다. 이 달 모임에 경우 참여자분들이 서로 공감하는 부분들이 많았던터라 이야기가 더욱 자연스럽게 많이 오갔던 것 같습니다. 

 

이 책은 외향인에게 끊임없이 긍정적인 가치를 부여하고 내향인을 고쳐써야하는 사람으로 규정하는 사회에 지친 이들에게 건내는 깊이 있는 위로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실제로 모임에 참여하신 분들도 내향적 성향으로 인해 상처입은 마음이 이 책을 통해 조금이나마 위안을 받은 것 같다는 이야기를 해주셨어요. 물론 이 책은 단순히 위로를 건내는 차원을 넘어서 내향인이 갖는 긍정적인 가치 그리고 나아가서 내향인이 자신의 성향을 어떻게 하면 강점으로 이끌어갈 수 있는 지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 점을 호스트님이 잘 짚어주셔서 모임에 오셨던 모든 분들이 더욱 편히 대화를 나눌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7월 나은책방 모임도 기대됩니다^^

친구와 함께 공유해 보세요.
임미루 님께서 작성하신 글입니다.
TOP

안녕하세요. 회원님은 어떤 분이신가요?

일반 회원

저는 강좌를 통해 다양한 경험과 정보를 얻고 싶습니다.

시니어 회원

저는 강좌, 상품, 콘텐츠 등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공간 공유 회원

저는 공간을 공유해 회원님을 연결하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