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평이벤트]법의 이름으로

  

 살해당한 대선후보의 아들, 유력한 살해용의자로 지목된 흑인 성매매여성. 피해자가 살해당한 자리에는 흑인 성매매여성의 총기가 있었다. 명백한 알리바이. 그런데, 정말 그녀가 죽였을까?

유능하고 촉망받는 젊은 변호사 스콧에게 어느 날 갑자기 텍사스에서 일어난 살인사건의 피고인을 변호해 달라는 제의가 들어온다. 텍사스의 차기 유력 대선후보인 정치가의 아들이 살해당한 사건, 피고인은 흑인 성매매여성이다. 게다가 마약중독자. 권위, 재력 모든 걸 갖추며 성공가도를 달리던 스콧은 그녀의 변호를 맡고 유죄자백을 받아내 재판을 끝내려 한다. 그러나 사건을 파헤칠수록 드러나는 진실, 그리고 동경해 온 삶과 정의 사이에서 스콧의 장밋빛 인생이 흔들리기 시작한다.

 

 

응모기간 : 11/19~11/24

당첨발표 : 11/25

서평 작성 기한 도서 수령 후 2주 이내

인원 : 10

응모방법 해당 페이지에서 신청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서평단 필수 미션

 

1. 교보북살롱 네이버 카페 '서평 인증게시판에 서평 작성

2. 개인 SNS에 업로드 후 교보북살롱 카페 게시글 댓글에 링크 작성

3. 평소 이용하는 온라인서점 1곳 이상에 별점 및 후기 업로드 후 카페 게시글 댓글에 링크 작성

 

 


도서 소개

 

법의 이름으로 는 잘나가는 유명 변호사 스콧이 살인사건 피고인의 변호를 맡게 되면서 사건의 진실을 파헤쳐 나가는 법정극이자, 그 과정에서 ‘법’이 한 개인에게 미치는 의미에 대해 진지하게 고찰해 나가는 문학소설이다. 한 인간의 삶을 둘러싼 법정 공방, 진실의 뒤에서 벌어지는 사회계층과 인종 간의 첨예한 대립을 그린 법의 이름으로는 인권과 사회 격차의 문제를 조명하며 지금의 우리에게도 여전히 생각할 거리를 던져준다. 원서의 제목인 The Colour of Law가 나타내듯 본서는 인간 내면의 섬세한 변화와 법정 추리를 통해 법이 어떤 색깔에 의해서 좌우되는지, 법이란 어떤 색인지, 정의는 어디에 위치하는지를 인상 깊게 그려낸다.

 

 

Mark Gimenez

마크 히메네즈는 갤버스턴 카운티에서 자라 텍사스 주립대와 노트르담 로스쿨을 졸업했다. 변호사가 되어서는 댈러스 소재 대형 로펌에서 파트너 변호사로 근무했다. 그는 『법의 이름으로(Colour of Law)』 외에도 『The Abduction』, 『The Perk』, 『The Common Lawyer』, 『Accused』, 『The Governor’s Wife』, 『Con Law』, 『The Case Against William』, 『The Absence of Guilt』, 『End of Days(Con Law II)』, 『Tribes』, 그리고 아동 소설인 『Parts & Labor: The Adventures of Max Dugan』을 포함한 11개 소설의 작가이다. 그의 책들은 영국, 아일랜드, 호주, 인도,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베스트셀러에 등극하면서 전 세계 비평가들의 호평을 받았고, 15개 국어로 번역되었다. 특히 『The Perk』은 존 코널리와 디클런 버크가 편저자인 『죽이는 책: 세계 최고의 미스터리 작가들이 꼽은 세계 최고의 미스터리들』에 수록되었다.


교보북살롱 네이버 카페(이미지를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수업 장소

쉐어러스


수업 일정

강남 시스디자인
강남 채널9
연남동 공간
당산 유니언타운
강서구 공방
르디아망청담
클랑음악연습실
도자기그림공방
HJ비즈니스 센터 강남
코너스톤 스페이스
마포공방
개인공방
강남 살롱포레스트
루이스 한남점

소개 동영상

회원님의 후기

  • 아직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처음으로 후기를 남겨주세요! 후기는 로그인 하신 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한줄 기대평

  • 아직 등록된 기대평이 없습니다. 처음으로 기대평을 남겨주세요! 후기는 로그인 하신 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이런 강좌도 있어요